간단한 설명

자기 양하식 장비(SDU)는 섀시 세미 트레일러를 자동으로 기울이고 20′, 30′, 40′ 컨테이너에서 받는 곳의 사일로로 내용물을 하역합니다.

하역 후 특수 화물 트럭이 빈 차로 돌아오는 데에는 많은 비용이 드는데 그 대신 이 장비를 사용하면 일반적인 컨테이너를 사용해 화물의 복합적인 운송이 가능합니다.

특징 요약

  • 컨테이너 섀시 세미 트레일러,
  • 유압 시스템으로 기울이기,
  • 안정화 시스템,
  • 디젤 모터 컴프레서 시스템,
  • 회전식 밸브 시스템.

자세한 설명

벌크 플로의 자기 양하식 트레일러 장비(SDU)

 

하역 후 특수 화물 트럭이 빈 차로 돌아오는 데에는 많은 비용이 드는 등 여러 가지 단점이 있는데, 그 대신 이 자기 양하식 장비를 사용하면 컨테이너를 사용해 화물의 복합적인 운송이 가능합니다.

항구에서 화물을 환적하는 과정 없이 운송하여 리시빙 사일로로 화물을 바로 하역할 수 있어 출발지에서 도착지까지 한 번에 수송이 가능합니다. 내부 수송의 경우에는 일반적인 화물 컨테이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빈 차로 돌아올 필요가 없지만 대신 돌아오는 길에 낮은 운송비로 화물을 수송할 수도 있습니다.

벌크 플로는 세계 일류의 자기 양하식 틸팅 트레일러 제조사와 제휴하여 이런 대안적인 물류 시스템을 화물 운송 업계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기 양하식 세미 트레일러는 틸팅 트레일러 장비가 기본적으로 장착되어 있습니다. 트레일러 자체에 장착된 리프팅 유압 플랫폼으로 컨테이너를 기울이기 때문에 컨테이너는 트랙터 트럭과는 분리되어 있습니다.

컨테이너를 기울이고 동력을 공급하는 트랙터 트럭과 트레일러는 완전 별개의 개념입니다. 또한 자체적으로 공압식 하역 장비가 장착되어 있어 컨테이너에서 공장 사일로로 내용물을 불어넣을 수 있습니다.

이용:

공압식 하역 장비가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틸팅 세미 트레일러를 화물 트럭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원

디자인
    크기
    • 20'
    • 30'
    • 40'
    재질
    • 모든 벌크 화물
    적재
    • 20'
    • 30'
    • 40'
    틸팅 하역
    적합한 용도
    • 모든 벌크 화물
    산업
      불침투성
        식품등급
        • 아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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